대만에서는 1987년부터 대학 마술 동아리가 시작되어 마술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00년, 대만 북부에는 크게 4개의 마술 단체가 있었습니다. 현재 대만에는 고등학교와 대학교 동아리를 포함해 50개가 넘는 마술 단체가 있습니다. 마술을 배우려는 사람들도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취미로 마술을 즐기던 사람들이 대학을 졸업하고 직장에서 일하게 되면서 점점 마술계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대만 마술 단체들의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TMA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TMA는 마술을 사랑하는 젊은이들이 대만 마술 연합이라는 이름 아래 만든 단체입니다. 이제 TMA를 통해 대만 마술사들은 세계 마술계와 소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MA는 2003년에 본격적으로 시작한 단체입니다. 2004년, 첫 번째 TMA 마술 컨벤션이 열렸습니다. 대만 마술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이벤트였습니다. 그 후, TMA와 함꼐 대만의 마술 인구는 점점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세계 수준의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마술 세미나를 개최하고 세계적인 유명 마술사들을 초청하여 렉쳐를 열기도 했습니다. 2008년에 TMA는 처음으로 컨벤션을 2일동안 개최하며 대회 스케일을 키웠고, 더 신나면서 높은 수준의 컨벤션을 열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 TMA의 새로운 시대, TMA 2.0의 시대가 열립니다.
TMA 멤버들은 모든 대학 마술 동아리의 고참들부터 마술계의 스타들과 원로들입니다. 대만 마술사들은 서로 끈끈한 우정으로 엮여 있으며 서로 깊은 신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만의 전통이자 큰 자랑이기도 합니다. TMA는 모든 사람들의 땀과 열정으로 만들어진 단체이기에, TMA는 그 동안 받은 은혜를 되갚는 것을 가장 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TMA는 대만 마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자랑스러운 전통을 이어나갈 것입니다.